324 0 0 3 37 0 5년전 0

카야 박사의 저택에서의 만찬

<카야 박사의 저택에서의 만찬>은 <꿈의 장벽, 그리고 첫 균열>을 먼저 읽고 읽어야 한다. 잠자는 숲속의 미녀라고 불리는 드림캡슐 장비로 또는 다양한 팔로우잉의 방법을 통한 왕진으로 환자들을 정신적 고통으로부터 치료하는 젊은 닥터 캘빈 정. 그가 정신분석협회의 권위주의적이고 고리타분한 진료 행위에 대해 날선 칼처럼 비난하고, 개혁을 주장하던 중에 아내의 갑작스런 죽음에 맞닦드리고 깊은 좌절을 겪었다.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은 마치 소리없이 저택의 기둥과 기둥 사이 복도를 활보하는 도마뱀처럼 그를 향해 소리없이 다가오는 위협을 인지했을 시기에는 이미 알아서는 안될 숨겨진 비밀들을 인식하게 되었다. 그런 와중에 캘빈은 닥터 카야로부터 자신의 저택에서 있을 만찬에 초대를 받았다..
<카야 박사의 저택에서의 만찬>은 <꿈의 장벽, 그리고 첫 균열>을 먼저 읽고 읽어야 한다.

잠자는 숲속의 미녀라고 불리는 드림캡슐 장비로 또는 다양한 팔로우잉의 방법을 통한 왕진으로 환자들을 정신적 고통으로부터 치료하는 젊은 닥터 캘빈 정. 그가 정신분석협회의 권위주의적이고 고리타분한 진료 행위에 대해 날선 칼처럼 비난하고, 개혁을 주장하던 중에 아내의 갑작스런 죽음에 맞닦드리고 깊은 좌절을 겪었다.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은 마치 소리없이 저택의 기둥과 기둥 사이 복도를 활보하는 도마뱀처럼 그를 향해 소리없이 다가오는 위협을 인지했을 시기에는 이미 알아서는 안될 숨겨진 비밀들을 인식하게 되었다.

그런 와중에 캘빈은 닥터 카야로부터 자신의 저택에서 있을 만찬에 초대를 받았다. 자신 외에도 초대받은 이들이 있음을 감지한 캘빈은 실바의 도움에 의지하게 되고, 실바는 그의 버팀목을 자처하고 나섰다.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갈 것인가. 캘빈의 장래 방향이 정해지게 될 것인가....
저자는 <마리아를 다시 보라>, <한 지성인과 목사의 통화>, <꿈의 장벽, 그리고 첫 균열>, <부산 범냇골 1972>를 냈다. 이 외에도 다수의 책이 있다. 최근에는 <꿈의 장벽....>을 으로 번역, 아마존 인터넷 매장에 올렸다.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대기업 직장 생활을 통해 세상의 맨 얼굴을 보았다. 그는 현재 부산에 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